Company

Company

글로벌 K-Beauty
시장을 선도하는
당신의 프리미엄 파트너

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의 삶과
더 나은 미래를 꿈꾸며 창조합니다

  • Customer Focus

    Part.1

    고객 만족을 위한
    본질적인 고민

    Annecy는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내는 동시에
   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의 제품을 제공합니다.

  • Competitive Sourcing

    Part.2

    실질적인 경쟁력을 갖춘
    소싱 파트너

    국내외에서 검증된 브랜드를 선별하여
    안정적인 공급망을 구축하고,
    각 고객사의 상황에 맞춘 솔루션을 유연하게 제안합니다.

  • Leading K-BEAUTY

    Part.3

    아네시가 선도하는
    K-Beauty

    글로벌 시장을 향한 넓은 커버리지와
    진정성 있는 브랜드 경험으로
    글로벌 스탠다드가 된 K-뷰티를 선도합니다.

글로벌 K-Beauty의
미래를 열어가는 프리미엄 파트너

  • 설립연도

  • 직원수

    + people

  • 보유 브랜드

    +

  • 총매출

    million dollars

* As of 2024

LOGO GRID

로고 그리드

Competitive Sourcing Competitive Sourcing

KEY WORD

디자인 키워드

5대양
6대륙
소통과
공감
ANNECY
거점

CONCEPT MOTIVE

컨셉 동기

Concept Motive

전 세계 5대양 6대륙으로 수출하겠다는 의지를
컬러와 육각형 형태로 담아내며 글로벌 비즈니스에 대한 결의를 상징

ANNECY의 앞글자 A와 N의 변형으로 아네시를 표현

세계 각국과 도시를 연결하는 거점으로
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지구 위 작은 원으로 표현

열린 소통과 공감 능력을 바탕으로
미래의 무한한 가능성을 열겠다는 의지를 표현

Concept Motive 1

전 세계 5대양 6대륙으로 수출하겠다는 의지를
컬러와 육각형 형태로 담아내며 글로벌 비즈니스에 대한 결의를 상징

Concept Motive 2

ANNECY의 앞글자 A와 N의 변형으로 아네시를 표현

Concept Motive 3

세계 각국과 도시를 연결하는 거점으로
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지구 위 작은 원으로 표현

Concept Motive 4

열린 소통과 공감 능력을 바탕으로
미래의 무한한 가능성을 열겠다는 의지를 표현

GOAL

목표

Competitive Sourcing

프랑스 론알프 주의 가장 큰 도시인 Annecy는 오랜 세월 동안 다양한 도시를 연결하는 거점 역할을 해왔으며,
이를 본받아 주식회사 Annecy는 세계 각국과 도시를 연결하는 거점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담았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