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mpany

글로벌 K-Beauty
시장을 선도하는
당신의 프리미엄 파트너
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의 삶과
더 나은 미래를 꿈꾸며 창조합니다
-
Part.1
고객 만족을 위한
본질적인 고민Annecy는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내는 동시에
신뢰할 수 있는 품질의 제품을 제공합니다. -
Part.2
실질적인 경쟁력을 갖춘
소싱 파트너국내외에서 검증된 브랜드를 선별하여
안정적인 공급망을 구축하고,
각 고객사의 상황에 맞춘 솔루션을 유연하게 제안합니다. -
Part.3
아네시가 선도하는
K-Beauty글로벌 시장을 향한 넓은 커버리지와
진정성 있는 브랜드 경험으로
글로벌 스탠다드가 된 K-뷰티를 선도합니다.
글로벌 K-Beauty의
미래를 열어가는 프리미엄 파트너
-
설립연도
-
직원수
+ people
-
보유 브랜드
+
-
총매출
million dollars
* As of 2024
CI(Corporate Identity)
LOGO DESIGN
로고 디자인

BRAND COLOR
브랜드 컬러
LOGO GRID
로고 그리드


KEY WORD
디자인 키워드
6대륙
공감
CONCEPT MOTIVE
컨셉 동기

전 세계 5대양 6대륙으로 수출하겠다는 의지를
컬러와 육각형 형태로 담아내며 글로벌 비즈니스에 대한 결의를 상징
ANNECY의 앞글자 A와 N의 변형으로 아네시를 표현
세계 각국과 도시를 연결하는 거점으로
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지구 위 작은 원으로 표현
열린 소통과 공감 능력을 바탕으로
미래의 무한한 가능성을 열겠다는 의지를 표현

전 세계 5대양 6대륙으로 수출하겠다는 의지를
컬러와 육각형 형태로 담아내며 글로벌 비즈니스에 대한 결의를 상징

ANNECY의 앞글자 A와 N의 변형으로 아네시를 표현

세계 각국과 도시를 연결하는 거점으로
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지구 위 작은 원으로 표현

열린 소통과 공감 능력을 바탕으로
미래의 무한한 가능성을 열겠다는 의지를 표현
GOAL
목표

프랑스 론알프 주의 가장 큰 도시인 Annecy는 오랜 세월 동안 다양한 도시를 연결하는 거점 역할을 해왔으며,
이를 본받아 주식회사 Annecy는 세계 각국과 도시를 연결하는 거점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담았습니다.